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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노하우/장사,영업노하우

[영업이란] '판매의 원리' 중에서...

by Woooon@ 2011. 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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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이란] '판매의 원리' 중에서...

1)판매의 80%는 마음에 달려있고, 20%는 기술에 달려있다.
(80%:생각,느낌,태도,가치관,목표,전략,세일즈맨으로서의 자아이미지, 20%:기술과 지식)


2)경청


3)우정
(1)시간투자 (2)관심 (3)존경


4)신뢰구축을 위한 7가지 방법

(1)비판,비난,불평하지 말라.

(2)수용하라

(3)인정하라

(4)감사하라

(5)칭찬하라

(6)찬송하라

(7)주의집중하라


5)가망고객
(신문,전화번호부,비지니스간행물,업계간행물과 인명록,상공회의소, 도처의 거래단서, 방문판매)


6)첫상담을 시작하는 4가지 서두의 말

(1)고마움을 표현하는 말로 시작하라

(2)기대감을 불러 일으켜라

(3)반전기법을 사용하라

(4)문제를 제기하라

 

7)판매 마무리에 피해야 할 세일즈맨의 5가지 실수

(1)고객과의 논쟁

(2)개인적인 견해 표현

(3)경쟁사 험담

(4)상품의 과대평가

(5)불확실한 약속
* 만나지 않으면 판매는 없다.(No Meeting, No Sale)
* 만나지 않으면 판매는 없다.(No Meeting, No Sale)
* 만나지 않으면 판매는 없다.(No Meeting, No Sale)

출처: 셀클럽 - http://sellclu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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