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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노하우/언론마케팅

연예계 엔터테인먼트 스타 여론 마케팅

by Woooon@ 2021. 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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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계 엔터테인먼트 스타 여론 마케팅

인터넷 시대에 온라인 플랫폼은 사회 모든 분야의 요구와 표현에 부응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면서 부터 최근 연예계 여론 위기가 계속되고 있는데, 스타 중개 회사가 여론을 원하는 방향으로

어떻게 이끌 수 있고, 여론에 가장 잘 대응할 수 있을까요?

스타마케팅에 있어서 필요한 몇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가능한 한 빨리 전문 적인 여론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 하십시오.

인터넷 정보는 복잡하고 끝이 없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여론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토론을 촉발시킬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여론 유형이다. 

유명 기관이 직접 팀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여론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거대하고 불완전한 프로젝트입니다.

지능형 여론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체 네트워크 플랫폼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조기 경고를 통해 중개 회사는 자신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여론 동향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조기 발견 및

여론에 대한 조기 조치 및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2. 긍정적 인 여론과 부정적인 여론의 동시 모니터링

유명인의 부정적인 여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긍정적인 여론을 잊지 마세요.

때로는 긍정적이고 적절한 여론은 유명인의 이미지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도합니다.

따라서 연예인 스타 마케팅 회사의 경우 아티스트 여론 모니터링 작업을 수행 할 때 두 가지 접근 방식이 필요하며,

여론을 보다 잘 안내하고 대응하기 위해 긍정적인 정보와 부정적인 정보 모니터링을 동시에 수행해야합니다.

이는 마찬가지로 여론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여러 모니터링의 주제를 정의 하고 동시에 모니터링하는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 주요 모니터링 콘텐츠 사용자 지정

최근 연예계 여론 등 아티스트의 부정적 여론이 발생하여 인터넷에서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확인 된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이때 스타 소속사가 아티스트의 여론을 모니터링 할 때는 네티즌의 의견을 

모니터링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영향력과 성향이 강한 의견과 의견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을 실시하여

시간대별로 역동적인 변화를 파악하고 목적에 맞는 여론지도를 실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래 매체나 커뮤니티등에서 아티스트의 여론 정보에 대해서는 여론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여론의 형태와 성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적시에 경고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예인을 향한 악플이나 공격에는 아직도 많이 취약한 부분이 많은것이 현실입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스타들을 악플에서 부터 보호하지 못했으며 최악의 경우에는 그들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곳에
떠나보내기도 하였습니다.

여론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자사의 연예인을 보호해야 하는 것은 인터넷의 보급과 동시에

엔터테인먼트의 영원한 숙제로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루 빨리 완벽한 모니터링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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