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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노하우/마케팅전략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만들기위한 팁

by Woooon@ 2021. 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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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1.상표, 브랜드2.(특정한) 종류

 

Identity(ID)

1.신원, 신분, 정체2.독자성

 

Brand Identity : 브랜드 이미지 통일화 작업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단순히 로고 디자인이나 웹 사이트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시각적 요소 + 전략의 조합입니다.

 

업종에 관계없이 운영중인 기업은 기업 활동의 다른 측면보다 브랜드 구축 활동을 우선시합니다.

이로 인해 디자이너, 마케팅 담당자 및 브랜딩 대행사는 다른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 책임이 있습니다 .

 

마케터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것은 로고에서 부터 마케팅 자료 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

 

사업의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있어서 브랜드명을 ,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 지원 체계 등 타인과 돋보이게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수행하여 대중이 좋아하는 브랜드 목록에 추가 할 수 있도록합니다. .

 

이 모든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고객 요구와 관련 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생성 하지 않고는 불가능 합니다.

 

마찬가지로, 마케팅 캠페인 실행과 함께 로고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을 구축하기위한 기본입니다 . 그러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려면 그 이상이 필요합니다.

 

소비자에게 번거 로움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 에 관한 것입니다.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성공적인 브랜드의 명성을 뒷받침하는 세계 최고의 마케터의 업적을 분석 한 후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위한 10 가지 최고의 팁을 모았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뭐라고 말합니까?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견적 생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한 가지는 브랜드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 (또는 그들이 당신을 어떻게 보는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논스톱 브레인 스토밍 세션에 참석하기 전에 먼저 나가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보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모든 것이 디지털로 존재하는 시대에 이러한 매체를 매우 쉽게 연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구글 회사 또는 제품과 사람들이 여러분이 참여하는 커뮤니티와 SNS등을 통해

당신이 무엇에 관해 얘기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조사를 수행 한 다음 분석하여 사실이 옳고 구축하려는 모든 항목에

사람들의 의견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시작

내부 브랜딩

'변화는 내면에서 시작된다' 는 말이 있습니다. 브랜딩 부문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해 가지고있는 의견을 알게되면,

필요한 경우 보는 사람의 생각을 바꿀 수 있도록 회사에 변화를 가져올 때입니다.

 

자신의 브랜드 이름 과 어떤 성격이나 정체성을 연관시키고 싶은지 자문 해보십시오 .

직원들에게 그 태도와 인상을 먼저 가져 와서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대로 생각하도록

영감을주는 자료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든 브랜드 구축 캠페인의 중요한 부분은 사람들이 원하는대로 생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이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설정하는 유일한 비밀이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에 동일한 행동을 반영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야합니다.

 

일관성 표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스토리

자신의 태도, 일 또는 행동과 일치하지 않는 사람은 마음 속에 그들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브랜딩도 동일한 현상에서 작동 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사람처럼 사람들이 특정 이름이나 제품에 자신을 관련 이유

- 일관성이없는 사람은 목표로하는 제휴를 얻을 수 없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마케팅 콘텐츠 와 자료가 일관되고 창작이면의 비전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어제 당신이 한 약속은 당신이 오늘하고있는 주장을 결코 반대해서는 안됩니다.

마케팅은 모든 캐릭터가 적극적으로 역할을 수행하는 스토리처럼 보여야합니다.

 

HubSpot 의 작가 인 Hannah Fleishman 의 말에 따르면

 

"모든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자산은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해야합니다."

 

매혹적인 브랜드 스토리 는 불일치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에서 부적절 함과 불일치를 지적하기 시작하는 순간 눈 깜짝 할 사이에

힘들게 얻은 성격을 잃게 될 것입니다.

 

가치 부여, 가치 창출

브랜딩 아이덴티티 가치 창출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의 품질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지 않으면

이 포화된 상태의 산업에서 오래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고객뿐 아니라 브랜드 아이덴티티 를 만들 때 무엇을하든 가치를 창출해야합니다.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고급 제품을 제조하지 않더라도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치 창출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아마도 브랜드 안정성에서 기반처럼 작동하므로

달성해야 할 주요 목표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동안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의 어떤 요소가 귀하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시키는 지 확인하십니까?

경쟁 업체가 제공 할 수없는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청구하는 가격과 비교하여 제품이 생산하는 수익은 얼마입니까?

브레인 스토밍 세션에서 이러한 질문 중 몇 가지를 물어 보면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플랫폼 사용

온라인에서 브랜드 만들기

오늘날 모든 사람은 손끝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대중에게 다가 갈이 기회를 어떻게 무시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목소리와 콘텐츠를 증폭시킬 수 있는 블로그 나 웹 사이트 와 같은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

 

목소리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의 피드백을 들을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매체는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고 고객이 업데이트에 계속 참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다른 어떤 매체보다 더 효율적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타겟 청중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채널에서 온라인 소셜 미디어 존재를 관리하는 동안 몇 가지 사항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청중을 대하는 동안 가능한 한 진정성과 반응 이 있어야 합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거래 및 제안을 사용하여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메시지를 홍보하십시오.

 

트렌드세터되기

트렌드세터 브랜딩

요즘 트렌드의 이점을 취하는 것이 주류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

업계의 모든 새로운 트렌드에 대응하여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도입하여 자신을 만드는 것이 더 낫습니다.

 

한 번의 히트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있는

영향력을 창출하기에 완벽한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현명한 이야기 ​​만들기

브랜드 내러티브 만들기

목표로 삼고 싶은 청중의 한 분야를 찾았다면, 그들에 대해 합리적인 이야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이 이야기는 그들을 끌어들일뿐만 아니라 당신에 대한 신뢰를 쌓기에 충분해야합니다.

 

브랜드 내러티브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가장 진부한 것 중 하나는 청중의 해당 섹션 내에서 당신의 유산과 역사를 연관시키고

그들 중 하나라고 느끼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동안에 시도되었고 검증 된 아이디어였으며

여전히 많은 브랜드에서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독특함을 위해 항상 하나의 감각 조건으로 해당 시장에서 새로운 것을 가져오는 것은

청중들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일으키지는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이들의 요구를 존중하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전달할 수는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관련된것만 PR해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몇 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이들을 만족시키려다 보면 오히려 많은 고객들을 불편하게 하여

잠재 고객과의 브랜드의 관계를 악화시키게 됩니다.

 

숲을 보아라~!

더 큰 그림보기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생성 할 시기를 고려할 때 로고 디자인이나 출시 할 다음 제품 또는

서비스의 본질에 대한 관심을 보이게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개성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이기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전반적인 큰 그림에 더 집중해야합니다 .

 

따라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 때 더 넓은 그림에서 브랜드가 처음부터 원하는 방식으로

핵심 가치를 수행하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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