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 전화 받으신 분들이 꽤 되실 겁니다.
제 전화를 받으시면 10분중에 9분은 좋은 제안이라고 하시고 1분 정도는 그런 전화 평소에 많이 받는다고 하시면서 귀찮다는 듯이 말씀 하시더군요.
귀찮은 분들은 다행입니다. 그만큼 몰이 성장을 했다는 뜻이니까요.(배부르단 말이죠 뭐^^ 헤헤)
제휴는 어떤 제휴든지 좋은 거라고 봅니다.
그러나 소호몰의 제휴는 반드시 상호간에 출혈(투자)를 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 전제입니다.
둘 중에 하나라도 출혈을 하는 제휴는 소호들 간에는 바람직한 방법이 아닙니다.
배너교환은 제휴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더 이상의 아무런 노력을 안해도 계속 도움이 되는 제휴입니다.
그러나 1대 1의 배너교환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만 망가뜨리지 않는다면 저희가 만든 무료배너교환 프로그램이 효과면에서 수십배는 낫습니다.
두세군데랑 배너교환 해봐야 한 일주일 지나면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맨날 보던 배너만 보게되기 때문이죠.
프로그램적으로 만든 배너교환방식은 다수의 홈페이지와 할 수 있기 대문에 효과가 갈수록 증대가 됩니다.
물론 처음에 달때만 손스고나면 할일은 아무것도 없죠.
또 너희 몰에서 뭐 사면 우리 몰에서 할인해 줄께...이런 제휴도 좋습니다.
어차피 할인해 주는 거는 할인해서 밖에 팔 수 없는 제고품들 위주로 구성하거나 마진이 아주 높은 것을 약간 할인해 주는 선이면 되니까요.
후이즈몰에서 어떤 분이 1만원짜리 종이비행기를 파시던데.
저희는 그 종이비행기를 내년부터 모터보드 사는 사람에게 사은품으로 주려고 합니다.
이런 제휴는 정말 밀접한 제휴가 되겠죠?
또 의류몰이랑 신발몰,모자몰이 제휴한다든가 해서 상품의 가지수를 높이거나 세트 상품을 공동기획 해 보는 것도 좋은 제휴가 될 겁니다.
출처: 셀클럽 - http://sellclu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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