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남보라 결혼 남편 3초 손흥민 닮은꼴

by Woooon@ 2025. 5. 12.
반응형

남보라 결혼, '3초 손흥민' 닮은 남편과 5월의 행복한 웨딩마치!

 


3줄 요약: 배우 남보라 씨가 일반인 남편과 따뜻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해를 품은 달', '써니' 등으로 사랑받은 그녀는 교회 봉사활동에서 만난 남편과 2년간의 교제 끝에 결실을 맺었는데요. 특히 남편이 축구선수 손흥민을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화제의 중심, 남보라 결혼!


배우 남보라 씨가 지난 5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편과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족, 친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진행된 결혼식은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였다고 하네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청순한 미모를 뽐냈던 그녀가 이제는 한 남자의 아내가 되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운명적인 만남, 사랑의 결실을 맺다


남보라 씨는 교회 봉사활동을 통해 지금의 남편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2년간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예쁜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마침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봉사활동에서 시작된 사랑이라니, 정말 드라마 같은 이야기이지 않나요?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결혼식 현장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기리 씨가 맡아 유쾌하게 진행되었고, 축가는 배우 박진주 씨와 김민영 씨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축하를 전했습니다. 특히 영화 '써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보미 씨는 "우리 뽀"라며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는데요.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에 감격한 나머지 하루 종일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입니다.

'3초 손흥민' 탄생?! 남편의 훈훈한 외모 화제



김보미 씨는 신랑이 축구선수 손흥민을 닮았다며, 사생활 보호를 위해 스티커로 얼굴을 가렸다고 밝혔는데요. 실제로 '3초 손흥민'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들을 보니 정말 그 분위기가 살짝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영화 '써니'를 떠올리게 하는 감동적인 순간들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문지인 씨는 "오늘 너무 많이 울고 웃어서 사진을 못 찍을 뻔했어요. 정말 멋져 보였어요"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는 남보라 씨와 친구들이 무대에서 함께 춤을 추고 서로를 껴안던 순간이었는데요. 마치 영화 '써니'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동적인 모습에 많은 하객들이 눈시울을 붉혔다고 합니다.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특별한 가족 사랑


1989년생인 남보라 씨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영화 '써니', '찬란한 나의 복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남보라, 1989년 11월 27일). 그녀는 8남 5녀, 총 13남매의 맏딸로, 어릴 적부터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며 자랐다고 합니다.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녀의 가족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죠.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nambora입니다.

남보라 씨는 연기 활동을 통해 번 돈으로 가족을 돕고 동생들의 학비를 지원해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번 결혼식이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행복한 신혼 시작,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결혼식 후 남보라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5월 10일, 그 사람들과 함께 인생의 한 조각을 나눴어요.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남편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3초 손흥민 닮은 남편 덕분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일본 여행 중 받은 깜짝 프러포즈로 시작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앞으로 펼쳐질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며, 배우로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결혼 소식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

home top bottom
}